회원가입

Sign up for Shinhan University
  • STEP1. 이용약관
  • STEP2. 가입여부
  • STEP3. 회원타입선택
  • STEP4. 회원정보입력

이용약관

  1. 제1장 총 칙
    1. 제1조 (목 적)
      이 약관은 신한대학교 (이하 "본교"이라 함)과 이용자(이하 "회원"이라 함)간에 회원제 서비스 (이하 "서비스" 라 함)의 이용 및 절차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2.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이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시하고, 이에 동의한 이용자가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본교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공지함으로써 이용자가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본인의 회원등록을 취소할 수 있으며, 계속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약관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되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 변경된 약관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3. 제3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 :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교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
      2. 회원 :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동의하고, ID(고유번호)와 PASSWORD(비밀번호)를 발급 받아 본인확인 절차를 거친 자
      3. 비회원 :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본교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
      4. ID(고유번호) : 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신청하고 학교가 부여하는 고유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PASSWORD(비밀번호) : 이용자가 이용자ID로 식별되는 회원과 동일인인지의 여부를 검증하기 위하여 이용자 자신이 설정하여 학교에 등록한 고유의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2.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
    1. 제4조 (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약관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한 본교의 승낙으로 성립합니다.
    2. 제5조 (이용신청)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약관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한 본교의 승낙으로 성립합니다.
      • 필수사항 : 이름, ID(고유번호), PASSWORD(비밀번호), E-mail(전자우편)
      • 선택사항 : 주소, 연락처
      • 기타 본교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3. 제6조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 1. 본교는 제4조,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 신청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 2. 학교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 신청에 대한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 -본인의 정보가 아닌 타인의 정보 등을 이용하여 부정한 방법으로 신청한 경우
        • -법령 위반 또는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기타 제반 규정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법령 또는 약관을 위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적이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학교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학교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 -학교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학교가 기타 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 3. 본교는 회원 가입 절차 완료 이후라도 제2항 각 호에 따른 사유가 발견된 경우 이용 승낙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4. 제7조 (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때에는 수정을 하여야 하며, 수정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 제3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1. 제8조 (서비스 이용)
      본교는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본교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사이트에 공시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본교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고, 또한 정기점검 등 운영상의 목적으로 본교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본교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회원에 가입한 후라도 일부 서비스 이용 시 서비스 제공자의 요구에 따라 특정 회원에게만 서비스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2. 제9조 (서비스의 변경, 중지 및 정보의 저장과 사용)
      회원은 본 서비스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메시지 및 기타 통신 메시지 등의 내용이 국가의 비상사태, 정전, 본교의 관리범위 외의 서비스 설비 장애 및 기타 불가항력에 의하여 보관되지 못하였거나 삭제된 경우, 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이 있을 경우에 대해 본교가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음에 동의합니다. 본교가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의 어려움으로 인하여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지하여야 할 경우에는 서비스 중지 1주일전에 고지 후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으며, 이 기간동안 회원이 고지내용을 인지하지 못한데 대하여 본교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상당한 이유가 있을 경우 위 사전 고지기간은 감축되거나 생략될 수 있습니다. 또한 위 서비스 중지에 의하여 본 서비스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메시지 및 기타 통신 메시지 등의 내용이 보관되지 못하였거나 삭제된 경우, 전송되지 못한 경우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이 있을 경우에 대하여도 본교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본교의 사정으로 서비스를 영구적으로 중단하여야 할 경우 제2항을 준용합니다. 다만, 이 경우 사전 고지기간은 1개월로 합니다. 본교는 사전 고지 후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수정, 변경 및 중단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회원 또는 제3자에게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본교는 회원이 이 약관의 내용에 위배되는 행동을 한 경우, 임의로 서비스 사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본교는 회원의 접속을 금지할 수 있으며, 회원이 게시한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장기간 휴면 회원인 경우 안내 메일 또는 공지사항 발표 후 1주일간의 통지 기간을 거쳐 서비스 사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3. 제10조 (이용자ID 부여 및 변경 등)
      학교는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에 대하여 이용자ID를 부여합니다. 이용자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합니다. 단,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를 해지한 후 재가입함으로써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의 요청 또는 학교의 직권으로 이용자ID를 변경하거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ID가 주민등록번호 등의 개인 정보와 관련있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으로 등록되어
      • -사생활침해 우려가 있는 경우
      •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 -학교, 학교의 서비스 또는 서비스 운영자 등의 명칭과 동일하거나 비슷하여 오인 등의 우려 가 있는 경우
      • -기타 관련규정 등에 의해 타당한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기타 회원 개인정보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해당 서비스별 안내에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4. 제11조 (서비스 이용 책임)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돈벌기 광고, 음란사이트를 이용한 상업행위, 상용 S/W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대해 본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교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교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본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제14조 (신한대학교의 소유권)
      본교가 제공하는 서비스, 그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마크, 로고, 디자인, 서비스명칭, 정보 및 상표 등과 관련된 지적재산권 및 기타권리는 본교에게 소유권이 있습니다. 회원은 본교가 명시적으로 승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제1항 소정의 각 재산에 대한 전부 또는 일부의 수정, 대여, 대출, 판매, 배포, 제작, 양도, 재라이센스, 담보권 설정행위, 상업적 이용행위를 할 수 없으며, 제3자로 하여금 이와 같은 행위를 하도록 허락할 수 없습니다.
  4. 제4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1. 제15조 (회원의 의무 및 정보보안)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가입할 경우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는 완전한 정보(이하 "가입정보"라 한다)를 제공하셔야 합니다. 또한 가입정보에 변경이 발생할 경우 즉시 갱신하셔야 합니다. 회원이 제공하는 정보의 내용이 허위(차명, 비실명 등)인 것으로 판명되거나, 그러하다고 의심할 만한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본교는 회원의 서비스 사용을 일부 또는 전부 중지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이 서비스 사용을 위한 가입절차를 완료하시면 아이디와 비밀 번호를 받게 됩니다. 회원의 아이디, 비밀번호 관리를 위해 회원의 승인 없이 비밀번호, 아이디가 사용되는 문제가 발생되면 즉시 본교에 신고하셔야 하고 매 접속 종료 시 확실히 로그아웃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이 서비스를 게시, 전송, 입수하였거나 전자메일 기타 다른 수단에 의하여 게시, 전송 또는 입수한 모든 형태의 정보에 대하여는 회원이 모든 책임을 부담하며 본교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본교는 본교에서 제공한 서비스가 아닌 회원 또는 기타 제3자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상의 정확성, 완전성 및 질에 대하여 보장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본교는 회원이 위 내용을 이용함으로 인하여 입게 된 모든 종류의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하지 않기로 동의합니다.
      타인(소수를 포함)에게 위해를 가하는 행위 가. 타인의 ID, PASSWORD, 주민등록번호 도용 및 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나.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
      다. 타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여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
      라.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마. 수치심이나 혐오감 또는 공포심을 일으키는 말이나 음향, 글이나 화상 또는 영상을 계속하여 상대방에게 도달하게 하여 상대방의 일상적 생활을 방해하는 행위
      바. 본교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한 영리행위
      사. 타인의 정보통신서비스 이용명의를 도용하여 사용하는 행위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거나, "정크 메일(junk mail)", "스팸(spam)", "행운의 편지(chain letters)", "도배글", "피라미드 조직" 등을 권유하거나 게시, 게재 또는 전자우편으로 보내는 행위
      저속 또는 음란한 데이터, 텍스트, 소프트웨어, 음악, 사진, 그래픽, 비디오 메시지 등(이하 "컨텐츠")을 게시, 게재 또는 전자우편으로 보내는 행위 권리(지적재산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가 없는 컨텐츠를 게시, 게재 또는 전자우편으로 보내는 행위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를 파괴, 방해 또는 기능을 제한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를 게시, 게재 또는 전자우편으로 보내는 행위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 게재, 전자우편으로 보내는 행위 등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재물을 걸고 도박하거나 사행행위를 하는 행위
      윤락행위를 알선하거나 음행을 매개하는 내용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2. 제16조 (신한대학교의 의무)
      본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본교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본교는 회원의 개인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여서는 안됩니다. 단, 전기통신관련법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계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본교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본교의 고의나 중과실에 기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본교에서 책임을 부담하며, 그 책임의 범위는 통상손해에 한합니다.
      본교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3. 제17조 (개인정보보호정책)
      본교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본교가 정하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4. 제18조 (계약 변경 및 해지)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서비스 관리자에게 전자우편이나 전화 등의 방법으로 가입해지를 요청해야 합니다. 학교는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따라 회원의 등록자료를 삭제합니다. 다만,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법률의 규정에 의하거나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법률 규정에 따라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학교가 직권으로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말소 전에 회원에게 소명의 기회를 부여합니다.
    5. 제19조 (서비스 이용제한) 학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 10조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제한, 초기화, 이용계약 해지 및 기타 해당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에 부정한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이용자ID, 비밀번호 기타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또는 이용자ID를 타인과 거래하거나 제공하는 행위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 또는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학교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학교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학교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학교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학교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거나 고의로 서비스를 방해하는 등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약관을 포함하여 학교가 정한 제반 규정을 위반하거나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등 제반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
  5. 제6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1. 제20조 (손해배상)
      학교와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고의 또는 과실로 상대방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에는 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단 학교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위반하지 않는 한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제21조 (면책조항)
      학교는 천재지변이나 기간통신망 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학교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설비의 정기점검 및 보수, 교체, 예기치 못한 장애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단되어 발생한 해당 시점의 손해 및 그 이후의 직간접적, 부수적, 파생적인 손해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학교는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자신의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개인정보를 부정확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학교는 어떠한 경우라도 서비스 되고 있는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이득이나 입은 손해 및 서비스에 기인하여 발생된 이득이나 손해에 대해 책임이 없습니다. 학교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고,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3. 제22조 (통지)
      학교가 회원에 대하여 공지사항 등의 통지를 해야 할 경우 회원이 학교에 등록한 전자우편 주소 및 이메일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학교가 불특정 다수 회원에게 통지를 해야 할 사항이 있을 경우 관련 게시판 등을 통해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4. 제23조 (재판권 및 준거법)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대한민국의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학교와 회원 간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관할법원은 학교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으로 합니다.
  6. 부칙
    1. 본 약관은 2014년 3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1. 1.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수집방법

    본교 홈페이지에서는 기본적인 회원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수정보와 정보주체 각각의 기호와 필요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선택정보로 구분하여 다음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선택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도 서비스 이용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또한 본교 홈페이지에서는 정보주체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 (사상·신념, 노동조합·정당의 가입·탈퇴, 정치적 견해, 건강, 성생활, 유전정보 및 범죄경력에 관한 정보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1.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원 가입(일반회원)]
      • [회원 가입(일반회원)]
        필수항목 : 이름, 회원ID, 회원 비밀번호, E-mail
        선택항목 : 전화번호, 주소
      • [컴퓨터에 의해 자동으로 수집되는 정보]
        홈페이지를 이용할 경우 다음의 정보는 로그인 기록을 통하여 자동적으로 수집·저장됩니다.
        - 이용자 여러분의 인터넷서버 도메인과 홈페이지를 방문할 때 거친 웹사이트의 주소
        - 이용자의 브라우져 종류 및 OS
        - 방문일시, 쿠키 등
    2. 나.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통한 수집 등
  2. 2. 개인정보의 수집·이용목적 및 보유·이용기간

    본교 홈페이지에서는 정보주체의 회원 가입일로부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동안에 한하여 본교 홈페이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하 게 됩니다.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제공 등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은 언 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를 요청하거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 의를 철회하는 경우, 수집/이용목적을 달성하거나 보유/이용기간이 종료한 경우, 사업폐지 등의 사유발생시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필수항목)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름, E-mail -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절차에 이용  본인 식별을 위한 인증절차에 이용하며 저장하지 않음
    이름, 회원ID, 회원 비밀번호,이메일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및 회원관리,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 비인가 사용방지, 민원 신청 및 처리, 고지사항 전달, 게시물 등록, 자료 다운로드, 교육 강좌 신청결과의 안내, 전자민원, 본인 의사 확인,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정기간행물 발송, 공공행사 및 공공서비스 이용 안내, 설문 등의 목적으로 본교 및 이하 부속기관에서 공동 이용 회원 탈퇴시까지(2년마다 재동의가 요구됨)

    (선택항목)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전화번호, 주소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및 회원관리,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 비인가 사용방지, 민원 신청 및 처리, 고지사항 전달, 게시물 등록, 자료 다운로드, 교육 강좌 신청결과의 안내, 전자민원, 본인 의사 확인,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정기간행물 발송, 공공행사 및 공공서비스 이용 안내, 설문 등의 목적으로 본교 및 이하 부속기관에서 공동 이용 회원 탈퇴시까지(2년마다 재동의가 요구됨)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목적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동의 거부시 신한대학교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이 되지 않으며, 본교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수집한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취급 위탁 동의

본교 홈페이지에서는 제3자 제공을 하지 않으며, 개인정보의 취급 위탁은 하지 않습니다.

고유식별정보 처리 동의

본교 홈페이지에서는 아래의 경우 고유식별정보 처리(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를 하고 있으며 실명 확인시에 제공하는 개인정보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2조 제2항에 따라 정보 주체와의 계약체결 등을 위하여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처리할 수 있는 개인정보로 지정합니다.

본교 홈페이지 회원 식별 및 인증을 위해 고유식별정보 수집·이용 회원 식별 및 인증을 위해 수집·이용하고 있으며,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는 수집·이용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기간 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름, E-mail -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절차에 이용 본인식별에 이용되며 저장되지 않음

본교 홈페이지 회원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유식별정보를 제공하는 기관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의 고유식별정보 처리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동의 거부시 본교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이 되지 않으며, 본교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신한대학교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으로 수집된 개인정보는 회원탈퇴시까지 보유하며,
회원가입 후 2년 동안 재동의 없는 회원의 경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안내 메일 또는 공지사항 발표 후 1주일간의 통지 기간을 거처 서비스 사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동의 동의 안함